본문으로 바로가기

2020년 7월 맥도날드 행사를 정리해보려 한다. 맥도날드는 아무래도 매달 장난감과 책이 바뀌는 해피밀이지! 7월 해피밀 장난감은 무엇인지도 확인해보자. 

 

맥도날드 7월 행사, 해피밀 장난감, 해피밀 북

 

맥도날드 7월 행사, 한정 메뉴 -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7월 2일부터 7월 2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홈페이지에 공지한 종료일이 29일이지만 매장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도 있다. 버거 판매 시간인 오전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쿼터파운더 시리즈 메뉴는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쿼터파운더 치즈 총 3종이 있다.

 

쿼터 파운더 치즈 디럭스

 

트리플 치즈버거

6월 11일부터 판매하고 있는 트리플 치즈버거도 한정 메뉴다.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버거 판매 시간에만 판매하며, 휴게소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또한, 매장에 따라 종료일이 다를 수 있다. 치즈버거를 좋아한다면 트리플 치즈버거도 먹어보자!

 

트리플 치즈버거

 

7월에도 여전히, 맥올데이

빅맥 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1955 버거 세트를 다음과 같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맥올데이는 7월에도 계속한다. 메뉴와 가격은 다음과 같다.

 

맥올데이

 

맥모닝 시간 AM4 ~ AM10:30

이른 아침에만 만날 수 있는 맥모닝은 오전 4시부터 10시 30분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총 3종이 있다. 세트 기준으로 메뉴와 가격은 다음과 같다.

 

맥모닝 콤보

 

맥도날드 7월 해피밀 장난감, 책

해피밀 7월 장난감은 바비와 핫휠(Barbie & Hot wheels)이다. 작년 4월에도 비비와 핫휠이었는데 바비 퀄리티가 좋아서 인기가 많았던 기억이... 바비 공주, 바비 발레리나, 가젤라 R, 트윈 밀은 오늘(7월 3일)부터 받을 수 있고, 바비 레이서, 바비 수의사, 본 스피더, 블리츠 스피더는 7월 16일부터 받을 수 있다.

 

맥도날드 7월 해피밀 장난감, 해피밀 북

 

장난감이 싫다면 책으로 받자. 7월 해피밀 북은 트리톱 쌍둥이들의 야생 대모험 5권, 6권이다. 트리톱 쌍둥이들의 야생 대모험 1~4권을 잘 모으고 있었다면 7월 해피밀 북도 잊지 말고 챙기자.

 

매장에 따라 인기 있는 장난감은 빨리 소진되어 재고가 없을 수 있다. 원하는 장난감이 있다면 미리 방문하자. 해피밀을 구매하면 한국 RMHC에 50원씩 기부도 되니 해피밀도 먹고~ 기부도 하고~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를 꾸욱 눌러 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