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 8월 행사와 해피밀 장난감, 해피밀 북이 벌써 공개되었다. 아무래도 8월 1일이 주말인지라 빨리 공개한 것 같다. 2020년 8월, 맥도날드 행사로는 다시 돌아온 빅맥송 이벤트가 눈에 들어온다. 

 

맥도날드 8월 행사

2020 빅맥송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 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이미 가사까지 외운 것 같은 빅맥송. 올해에도 빅맥송으로 이벤트가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STEP1 빅맥송을 따라 부르거나 립싱크하거나 빅맥송에 맞춰 춤추는 것을 촬영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 중 한 곳에 해시태그 #2020빅맥송 으로 업로드한다. 올린 게시물 URL을 맥도날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한다.

 

맥도날드 빅맥송 이벤트 참여 방법

 

4주간 매주 최우수작과 우수작을 선정한다. 최우수작 상품은 1,000만원!!!! 무려 천만원!!! 빅맥송 우승자 트로피, 빅맥송 광고 모델(TV, 유튜브)이 기회도 함께 받는다. 우수작은 빅맥 단품 쿠폰 10매와 빅맥송 핀을 받는다. 최우수상 상금이 천만원인 것을 생각하면 우수작 상품은 조금 초라한 느낌이다. 돈 좀 쓰지, 맥도날드!!

 

빅맥송 이벤트 상품

 

맥도날드 8월 해피밀 장난감, 책

오늘(7/30)부터 8월 해피밀 장난감을 받을 수 있다. 8월 장난감을 바로~ 미니언즈! 인기 많은 캐릭터이긴 한데 미니언즈라니? 조금 뜬금없는 느낌이 든다. '혹시 미니언즈 영화가?'라고 생각이 들어 검색해보니, 역시! 미니언즈2 티저 예고편이 떴다. 티저 영상이 보고 싶다면 미니언즈2 공식 홈페이지(http://minions2.universalpictureskr.com/)로~

 

2020년 8월 해피밀 장난감, 미니언즈

2주 간격으로 장난감이 교체되었지만 8월 해피밀 장난감인 미니언즈는 랜덤 뽑기다. 7월 30일부터 18종, 8월 20일부터 17종이 출시된다. 전체 미니언즈 장난감은 다음과 같다. 이 중 어떤 것이 언제 나올지 알 수 없으니 원하는 걸 뽑고 싶으면 계속 해피밀 먹으라는 소리인가 보다(뽑기 너무 싫어).

 

맥도날드 8월 해피밀 장난감

 

해피밀 북은 지난달에 이어, '트리톱 쌍둥이들의 야생 대모험' 시리즈 5권, 6권이다. 해피밀 북은 한정 수량으로 매장에 따라 재고가 빨리 떨어질 수도 있다. 책을 모으고 있다면 빨리 받아가시길~

 

맥도날드 8월 해피밀 북

 

미니언즈 제주특별전

아참, 미니언즈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것인데.. 2020년 7월 31일(금)부터 2021년 5월 30일(일)까지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을 한다.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아트웍과 실물 크기의 체험물, 100여 종의 특별 굿즈, 다양한 포토존이 가득하다고 하니 제주 여행 계획이 있다면 한번 찾아보는 것도 좋겠다. 내년까지니 전시기간도 넉넉하다.

 

미니언즈 제주특별전 https://www.aquaplanet.co.kr/jeju/kor/minions

미니언즈 제주특별전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세히 적지 않았지만 여전히 맥올데이 행사는 진행 중이다. 맥모닝 시간은 오전 4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를 꾸욱 눌러 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