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충동적으로 접수한 시험덕에, 수험표 할인을 받았다.

할인 행사는 10월말까지니 서두르자!

 

 

올해 1~2월 자격증을 준비하러 주말반 학원에 다닐 때였다. 바로 옆에 에듀윌이 있어서 공인중개사를 봐 볼까? 생각했었다. 하지만 자격증을 따고 학원을 안 다니게 되면서(에듀윌 앞을 지나다니지 않게 되면서) 관심도 식었다.

 

그러다 지난 8월, 갑자기 공인중개사에 꽂혀서 충동적으로 시험을 접수했다. 시험이 100일도 안 남은 상태여서 올해 시험을 기대하고 접수한 것은 아니었다. 시험은 그저 나의 관심이 식지 않게 하려는 목적이었다. 가만 두면 또 까먹을 것 같아서. 하지만 한 이틀 기출문제집을 보고 결국엔 여태(또) 까먹고 지냈다. 시험을 코앞에 두고서야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정보를 찾아보았다.

 

찾아본 학원은 네 군데다. 가장 유명한 곳은 에듀윌, 서경석 님의 노래로 유명하다. 이미 공무원 시험이나 공인중개사 쪽으로는 인지도가 높은 듯하여 기준으로 삼았다. 토익으로 유명한 해커스에도 공인중개사가 있는데, 홈페이지만 봐 보고 자세히 알아보진 않았다. 개인적으로는 젊고 산뜻한 이미지라고 생각하는 공인단기(영단기로 더 유명할 듯), 요즘 서장훈 님이 광고하는 메가랜드(메가스터디다)다.

 

내가 수강하고 싶은 것은 연간수강권이었다. 가격을 찾아보니 에듀윌이 공인단기보다 20만 원 정도는 더 비쌌다. 도서관 같은 데를 보면 에듀윌 책을 워낙 많이 봐서, 비싼 돈을 내고 에듀윌을 들어야 하나 한참을 고민이 되었다. 연간수강권에는 교재도 다 포함되는 것이니 비싸다고 생각하면 안 되려나 싶기도 했다. 그러던 차에 다음과 같은 광고를 보았다.

 

에듀윌 30% 할인 http://land.eduwill.net/license2/promotion/180903_02/index.asp

참여대상 및 방법
- 공인중개사 시험에 한번이라도 응시하신 회원 → 응시 수험표를 고객센터로 송부하고 할인 신청
- 자사 강의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 → 고객센터로 할인 신청 (☎1600-6700)
- 타사 공인중개사 강의 구매 회원 → 타사 강의 구매내역을 고객센터로 송부하고 할인 신청
- 혜택 :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30% 할인 / 공인중개사 2019 필승합격반 30% 할인

 

아니! 30% 할인이라니! 에듀윌 연간수강권인 2019 필승합격반은 795,000원인데 30% 할인한 가격이면 556,500원이 되는 것이었다. 심지어 카드사 무이자 혜택(카드사에 따라 5개월이나 6개월까지 가능)도 되었다. 충동 접수했던 나의 수험표를 부랴부랴 꺼냈다.

 

내가 할인받은 과정, 결제 과정은 다음과 같다.

 

1. 에듀윌 회원가입
나는 회원가입조차 되어 있지 않았다. 이미 회원이라면 당연히 건너뛰면 된다.

2. 수험표를 사진으로 찍는다. 
타사에서 강의를 들은 사람은 구매내역을 캡처한다.
에듀윌 강의 구매 경험이 있는 사람은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하자.

3. 첨부파일(수험표)과 에듀윌 ID와 듣고 싶은 강의(평생회원반인지 필승합격반인지)를 적어서 이메일을 보낸다. → cs@eduwill.net 

4. 고객센터로 전화한다.
내 경우, 고객센터에서 먼저 전화가 왔다.

5. 궁금한 내용을 마구마구 질문한다. 
무슨 강의 들을 건지, 얼마인지, 무이자 혜택 등.

6. 결제는 ARS 카드결제로 진행된다.
카드번호와 유효기간만 알고 있으면 된다.


7. 에듀윌 로그인해 보면 '내 강의실'에 등록한 강의가 짜잔!

 

아직 2019년 대비 강의는 업로드되어 있지 않다. 2018년 강의가 모두 오픈되어 있어서 강의를 바로 들을 수 있다(난 아직 안 들어봤다). 책이 배송 시작하기 전에 팝업창으로 주소 확인하라고 뜬다. 주소 확인하고 교재 신청 버튼을 눌렀더니 다음날 바로 책이 왔다.

 

모바일 강의실도 들어가 보았는데, 생각보다 더 좋았다. 쓰다 보면 아쉬운 점도 보이겠지만 일단 첫인상은 만족. 이래서 다들 에듀윌, 에듀윌 하나? 1년간 열공해야겠다.

 

백지 상태로, 수험장만 다녀온 시험 후기는 여기에서~

2018/10/27 - [일상수다] - 2018년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를 꾸욱 눌러 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