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 8월에는 7월부터 이어진 행사가 많아서 새로 8월 행사를 정리할까 말까 했다. 그래도 다 포스팅했는데 써브웨이만 안 하고 그냥 넘어가긴 아쉬우니 정리해본다. 이탈리안 미니랩은 7월로 끝났고, 써브웨이 클래식 메뉴나 텀블러 등은 계속 이어지니 어떤 행사가 8월에 계속되나 살펴보자.

 

써브웨이 8월 행사

 

써브웨이 클래식 메뉴 3종

7월부터 진행한 행사인데, 8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써브웨이의 클래식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먼저 이탈리안 비엠티. 7시간 숙성된 페퍼로니, 살라미, 햄이 들어가는 메뉴이다. 1975년부터 이어진 인기 메뉴. 추천 소스는 핫칠리, 스위트 어니언, 랜치드래싱이라고 한다. 이탈리안 비엠티의 칼로리는 410Kcal이고 가격은 5,200원이다.

 

 

다음은 1984년부터 이어진 인기 메뉴라는 써브웨이 클럽. 이름에서부터 써브웨이를 달고 있는 시그니처 메뉴이기디ㅗ 하다. 터키 2장, 햄 1장, 로스트 비프 1장, 치즈 2장이 들어가고 추천 소스는 랜치드레싱, 스위트 어니언, 사우스 웨스트이다. 써브웨이 클럽 칼로리는 310Kcal, 가격은 5,700원이다.

 

 

가장 최신 메뉴(라고 해도 2010년)인 써브웨이 멜트는 터키 2장, 베이컨 2장, 햄 2장, 치즈 2장이 들어간다. 추천 소스는 랜치드레싱, 스위트 어니언이다. 써브웨이 멜트 칼로리는  365Kcal이고 가격은 5,900원이다.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멜트는 미국산 칠면조육을 사용한다고 한다. 추천 소스는 매장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다.

 

이달의 썹! 프라이즈,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

이 행사도 7월부터 계속된 행사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써브웨이 이달의 추천 메뉴는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이다. 치킨 데리야끼 1스쿱, 치즈 2장이 들어가며 추천 소스는 스모크 바비큐, 스위트 칠리이다. 담백한 치킨 스트립에 달콤 짭조름한 써브웨이 특제 데리야끼 소스가 특징인 단짠 메뉴다.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 칼로리는 370Kcal이다.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 15cm와 16oz 음료를 구매하면 6,000원이다. 여기에 아보카도를 추가하면 7,300원, 에그마요를 추가하면 7,600원이다.

 

써브웨이 텀블러

아직도 재고를 털지 못한 건지, 6월부터 진행한 행사인데 아직도 진행 중이다. 그러게 좀 활용도 높게 만들어주지ㅠㅠ 텀블러 가격은 4,900원인데 샌드위치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냉 기능이 없고,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 등에서도 사용할 수 없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게다가 완전 밀폐 제품도 아니라 가방에 넣고 다닐 수도 없다. 권할 만한 제품이 아닌데, 세트 구매 시 무료로 주는 것도 아니라서 행사가 끝날 기미가 안 보인다.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를 꾸욱 눌러 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