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evel 5~6 후기를 남기고도 남아야 하는 상태에서, 뒤늦게 6개월 재수강 신청 후기(연장 후기)를 먼저 올리게 되었다. Level 5~6 수강 포스팅을 12월 말에 남겼으니 예정대로라면 2월 말에는 Level 5~6를 완강했어야 했는데ㅠㅠ유구무언이다. 2월에는 연휴와 출장이 있었다고 핑계를 대 보지만 그보다 전인 1월부터 게으름을 피워 왔다는 걸 나 자신이 가장 잘 안다.

 

가장 칭찬했던 취소&쿠폰 시스템을 적극 활용한 덕에, 나는 쿠폰 부자가 되었다. 종강할 무렵이 되니 쿠폰이 40장이라니! 내가 40번은 수업하지 않은 채 하루를 보냈다는 뜻이다. 그래도 초반에는 취소한 수업도 다음 날로 넘기지 않으려고 애썼는데, 한 번이 어렵지 그 뒤로는 양심의 가책도 없이 마구 취소했다. 취소 버튼을 누르는 그 순간은 쪼오금 찔리긴 했다.

 

Level 5~6은 4 unit이 남았는데, 수업은 단 이틀, 수업 쿠폰은 무려 40장이 남았다.

 

게다가 다음과 같이 친절하게 재수강 혜택도 안내해주니, 재수강을 고민하게 되었다. 솔직히 표현하자면 재수강 자체를 고민한 것은 아니었다. 종강 전 재수강 신청하면 쿠폰이 이어진다는 안내문을 보고 이미 재수강해야지 마음먹은 상태였다. (쿠폰이 이어지니까~ 하면서 더 쉽게 취소한 면도 있다.)

 

내가 고민했던 건 수업을 어떻게 이어나갈까 하는 부분이었다. 지금처럼 주 5일 수업으로는 밀린 수업 쿠폰을 쓰기는커녕 본 수업도 제대로 챙기지 못할 게 뻔했다. 차라리 주 2회 수업으로 신청하고 나머지 주 3일에는 쿠폰을 써서 연장하는 6개월은 열심히 모아둔(?) 수업 쿠폰을 다 소진하자고 마음먹었다.

 

그런데 쿠폰 수량이 어마무시했던 지라, 재수강과 쿠폰 연장에 궁금한 점이 생겼다. 종강 전 학습매니저(컨설턴트)에게 다음 질문을 상담톡으로 남겼다. 요약하자면,

1. 기존 스케줄(주 5일)과 다르게 신청해도 쿠폰이 연장될까?
2. 주 2일(화목)로 신청했을 때, 월수금 수업 때는 수업 쿠폰 1장 소진인가? 

답부터 말하자면,

1. 연장된다. 다만 선생님이 변경된다.
2. 1장 소진. 2 배수 소진(2장 소진)되는 것은 주말 및 공휴일만 그렇다.

 

나와 오래 수업했던 선생님이 사정상 퇴사하게 되면서 최근에 선생님이 바뀐 터라 선생님이 변경되는 것은 크게 신경 쓰이는 부분이 아니었다. 어차피 쿠폰으로 수업할 때는 늘 새로운 선생님이었는 걸뭐...

 

예전에는 10분 수업 수강생도 쿠폰 2배 소진하면 20분 수업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게 없어졌다. 한 번쯤은 20분 수업으로도 진행해 보고 싶었는데 못하게 되었다.

 

친절한 안내 후 안심하고 재수강을 신청할 수 있었다. 학습 매니저가 선생님이 배정될 때까지는 재수강 안 된 것처럼 나온다고 미리 귀뜸해 주어서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 화면에도 당황하지 않았다.

 

첫 수강에는 5% 할인 쿠폰을 줬었는데, 재수강을 신청하려니 7% 쿠폰을 줬다. 그동안 출석체크 등으로 긁어모은 적립금과 장기할인 20%도 챙기니 실 결제금액이 엄청 낮아졌다. 심지어 추천 시간대로 변경하면서 쿠폰 1장도 챙겼다. (지금은 다시 내가 선호하는 시간으로 변경했다.)

 

캡처 속 날짜를 보고 눈치챘겠지만 벌써 한 달도 지난 일이다. 이제야 겨우 포스팅하는 게으른 나를 반성하며... 내가 첫 수강할 때 받았던 30,000원 할인쿠폰을 덧붙인다.

30,000원 할인

민병철 유폰에서 레벨테스트를 한 적 없는 사람만 적용할 수 있고, 아래 링크에서 레벨테스트를 신청해야 한다(저에게도 적립금이 들어오는 것이랍니다^^).

>>30,000원 할인받고 레벨테스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를 꾸욱 눌러 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